헬스케어 브랜드 뉴트리킷은 겨울철 온 가족 호흡기 건강을 위한 신제품 ‘돌배도라지’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인플루언서 ‘망두누나’와 첫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돌배도라지’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큰 일교차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에 맞춰 기획됐다. 뉴트리킷은 시중의 일반적인 제품들과 차별화하기 위해 예로부터 기관지 관리에 활용되어 온 원료의 품질을 한층 더 높이는 데 주력했다.
특히 핵심 원료인 ‘돌배’는 유기농 원액을 사용하고, 일반 도라지 대신 ‘홍도라지’ 농축액을 사용하는 등 원료 선정 단계부터 엄격한 기준을 적용했다. 여기에 곰보배추, 엘더베리, 모과, 생강, 아카시아꿀 등 10가지 자연 유래 원물을 배합하여 인위적인 맛이 아닌 건강하고 깊은 맛을 구현해냈다.
이번 런칭은 철저한 자기관리와 육아 노하우로 유명한 메가 셀러 ‘망두누나’가 첫 판매 파트너로 나선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망두누나는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겨울철마다 겪는 가족 건강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줄 제품을 찾던 중, 뉴트리킷의 제품력에 주목해 이번 협업을 결정했다. 그녀는 보다 투명한 과정과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수차례의 생산 과정과 품질을 확인했다.
뉴트리킷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감미료나 합성 향료 등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하고 오직 가족의 건강만을 생각해 공들여 만든 결과물”이라며, “평소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선한 영향력’을 보여온 망두누나와의 첫 런칭을 통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돌배도라지’의 진가가 잘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킷은 복잡한 건강 루틴을 ‘키트(Kit)’처럼 쉽고 명확하게 제안하는 브랜드로, 신제품 ‘돌배도라지’는 오는 2월 3일부터 망두누나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