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설來는 세일'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6-02-02 10:04


신라면세점이 설 명절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일 신라면세점은 설 명절 황금 연휴를 맞아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설來는 세일(설래는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來는 세일(설래는 세일)'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부모님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가족을 위한 선물'을 테마로 마련된 프로모션이다. 사연 응모를 통한 서울신라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부터 적립금 및 선불카드 증정, 설 선물 추천 브랜드 할인 혜택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來는 선물(설래는 선물), 설來는 세일(설래는 세일), 행운 가득 윷놀이, 2026 쿠폰북 4가지를 컨셉으로 오는 2월22일까지 진행된다.

'설來는 선물(설래는 선물)'은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신라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에서의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 댓글창에 '신라호텔에서의 완벽한 1박 2일'을 선물하고 싶은 이유와 사연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총 5명을 선정해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한다. '스페셜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 그랜드 코너 디럭스 1박, 50만원 상당의 팔선 이용권, 끌레드뽀 보떼 스파 트리트먼트 80분권, 스냅 사진 촬영 혜택으로 구성된다.

'설來는 세일(설래는 세일)'은 신라면세점이 제안하는 설 선물 추천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으로 총 1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에는 에스티로더, 정관장, 설화수 등 설 명절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좋은 상품들을 소개하며, 신라면세점 단독으로만 지급되는 풍성한 사은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 주류, 건강기능식품, 전자제품 등 졸업 및 입학 시즌에 맞춘 연초 선물용 상품들도 최대 74% 혜택가로 선보인다.

'행운의 윷놀이'를 통해서는 1일 1회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더블 적립금 1천원부터 2만원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2026년 쿠폰북'은 2026년 한 해 동안 사용가능한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로, 매일 11시에 선착순으로 최대 2만6천원을 제공한다. 또 전 고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라선불카드 1만원권과 2만원권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