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은 설 명절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 '샵(#)풀무원'에서 풀무원의 전 브랜드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6 설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2월 13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선물세트 가격을 최대 65% 할인해 소비자의 부담을 낮추고 실속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명절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유기농, 친환경, 저탄소, 무항생제, 동물복지, ASC 인증 등 풀무원이 지향하는 지속가능성 가치를 담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풀무원식품, 올가홀푸드,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녹즙 등 풀무원 전 브랜드의 대표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선물세트는 3만 원 미만의 실속형 세트부터 올가의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풀무원식품 '노을해심 선물세트 1호', '프로틴 하루견과 선물세트' ▲올가 '행복 사과·배 혼합세트', '무항생제 1+ 한우 명품세트', '법성포 굴비세트 9호', '구워만든 우리쌀 전병 선물세트', '액상차 3종 혼합 선물세트' ▲풀무원건강생활 '녹용진 선물세트' 등이 있다.
선물세트 구매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7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4만 원 이상 구매 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특히 #풀무원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은 4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금액에 상관없이 선물세트를 1개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지원된다. 또 구매 금액별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6만 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 1만 원(10명 추첨),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적립금 2만 원(10명 추첨)을 제공한다.
최승은 풀무원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올해 설 기획전은 고물가 상황을 반영한 실속형 세트부터 풀무원만의 가치를 담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샵풀무원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이용하여 가격 부담은 낮추고 실속 있는 먹거리와 함께 온 가족이 행복한 설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