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미니미, 영화 '보이' 등장인물 실사 피규어 제작

입력 2026-01-08 16:58
수정 2026-01-08 16:59


영화 '보이' 시사회 현장에서 공개된 특별한 피규어가 제작돼 주목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피규어는 영화 '보이'에 실제로 등장하는 등장인물을 실사 형태로 구현한 피규어로, 3D 기반 피규어 전문 브랜드 마이미니미가 제작을 맡았다.

해당 피규어는 등장인물의 얼굴 표정과 분위기를 사실적으로 재현한 실사 피규어로, 작품 속 캐릭터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완성도로 시사회 현장에 참석한 관계자들과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단순한 홍보용 굿즈를 넘어, 콘텐츠 속 인물을 실물로 구현한 사례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마이미니미는 사진만으로 사람이나 반려동물의 모습을 정교하게 구현하는 3D 스캐닝 프린팅·3D 기반 피규어 전문 브랜드다.

실제 촬영이나 스튜디오 방문 없이도 사진 데이터만으로 제작이 가능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도 높은 완성도의 피규어를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이와 함께 실사 피규어 외에도 브랜드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왕대두 피규어’를 선보이고 있다. 왕대두 피규어는 사진 한 장만으로 제작 가능한 상품으로, 인물의 얼굴 특징을 중심으로 비율을 과감하게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귀엽고 친근한 인상을 살린 디자인으로, 소장용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마이미니미는 반려동물 피규어, 추모 피규어, 웨딩·커플 피규어, 기념 피규어 등 개인의 특별한 순간을 기록하는 다양한 맞춤형 제작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왔다. 여기에 실사 피규어와 왕대두 피규어라는 두 가지 축의 상품 라인업을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현재 안산, 송도, 홍대, 경북 상주, 서초, 동성로 등 전국 주요 지역에 지점을 운영하며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지역별 수요에 맞춘 운영을 통해 개인 고객은 물론 콘텐츠·브랜드 협업 문의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이미니미 관계자는 “실사 피규어와 왕대두 피규어는 각각 다른 매력을 지닌 브랜드의 핵심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피규어 제작과 콘텐츠 협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