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에프씨, 연세대 재활학교서 ‘행복을 나누는 사랑의 망고’ 행사 개최

입력 2026-01-05 14:32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하나에프씨가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하나에프씨는 지난달 24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재활학교에서 재학생들을 위한 ‘행복을 나누는 사랑의 망고’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체적 불편함으로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하나에프씨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하나에프씨는 재활학교 학생 110명을 위해 신선한 망고를 준비했으며, 임직원들이 아이들에게 직접 선물을 건네며 따뜻한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하나에프씨와 연세대학교 재활학교의 인연은 지난 2020년 후원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6년째 이어지고 있다.

하나에프씨 대표는 “아이들이 오늘만큼은 누구보다 행복하게 웃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2026년에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헌신적인 학부모들을 위한 식사 나눔 등 지원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즐미육회관’, ‘지즐한우오마카세’, ‘비츠비츠’, ‘빛뜰화로구이’, ‘빛뜰샤브’, ‘오하루수육국밥’ 등 다수의 외식 브랜드를 운영 중인 ㈜하나에프씨는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며 ‘나눔 경영’을 강화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