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락, 이광무 와우넷 파트너]
● 핵심 포인트
- 오늘은 쏠리드, SFA반도체, RFHIC, 유진투자증권, 한화시스템 총 다섯 종목이 수급, 차트, 실적 모두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음.
- 이경락 파트너는 SFA반도체를 추천했으며, DDR5 및 SSD 관련 투자 성과가 4분기부터 실적 개선을 이끌 것으로 전망함.
- SFA반도체는 과거 비메모리 중심이었으나, 향후 웨어러블 시대에 OSAT 기술의 수요가 늘어날 것이며, DDR5와 HBM4로의 확장이 예상됨.
- 이광무 파트너는 한화시스템을 추천하며, 방산과 통신 분야에서의 역할을 강조했고, 특히 레이더 기술과 필리조선소 지분이 긍정적 요소로 작용한다고 분석함.
- 한화시스템은 최근 주가가 다중 바닥을 형성한 후 반등 조짐을 보이고 있으며, 목표가로 6만원대가 제시됨.
● SFA반도체 · 한화시스템 [파이널 픽]
오늘 소개된 다섯 종목(쏠리드, SFA반도체, RFHIC, 유진투자증권, 한화시스템)은 모두 수급, 차트, 실적 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경락 파트너는 SFA반도체를 추천하며, DDR5와 SSD 관련 투자 성과가 4분기부터 실적 개선을 이끌 것이라 전망했습니다. 그는 또한 웨어러블 시대의 도래와 더불어 OSAT 기술의 수요 증가, 그리고 HBM4로의 확장 가능성을 언급했습니다.
이광무 파트너는 한화시스템을 추천하며, 방산과 통신 분야에서 한화시스템의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특히 레이더 기술과 필리조선소 지분이 중요한 긍정적 요소로 작용한다고 분석했습니다. 한화시스템의 주가는 최근 다중 바닥을 형성한 뒤 반등의 조짐을 보이고 있으며, 목표가는 6만 원대로 제시되었습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