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행운 가득 포스티니에게 소원해봐’ 출석 체크 챌린지 실시

입력 2025-12-17 13:29


㈜사람인(대표 황현순)이 운영하는 포스티니에서 새해를 맞아 사용자들에게 특별한 행운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2026년 행운 가득 포스티니에게 소원해봐’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1월 16일(금)까지 한 달간, 사람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포스티니 메뉴로 들어가면 참여할 수 있다.

포스티니 출석이벤트는 사용자들이 매일 앱을 방문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동시에, 다가오는 새해의 소망을 미리 기원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사람인 앱을 다운로드한 후, 포스티니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매일 출석 체크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출석할수록 더 커지는 선물’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경품의 가치가 단계별로 상승하는 것이 특징이다. 꾸준히 참여하는 사용자일수록 당첨 확률과 혜택이 커지는 구조로 기획되어 참여의 재미를 더했다.

출석일수에 따라 ▲20일 이상 출석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 17(1명)’을 증정하며, ▲15일 이상 출석 시 ‘에어팟 프로3(1명)’, ▲10일 이상 출석 시 ‘네이버페이 5만원권(10명)’, ▲5일 이상 출석 시 ‘BHC 뿌링클 세트(20명)’를 제공한다. 또한, 단 하루만 출석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50명)’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포스티니 관계자는 “복잡한 취업 및 이직 준비 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막막함을 해소하고, 마음의 안정을 돕는 조언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에게 신뢰성 높고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포스티니 출석 체크 챌린지’는 사람인 앱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람인 앱을 다운로드하면 누구나 즉시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