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그룹은 브랜드 앰버서더에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를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파라다이스는 뷔의 세계적 영향력뿐 아니라 예술적 소양이 그룹의 예술경영 철학과 어우러진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세계적 럭셔리 리조트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파라다이스는 이날부터 뷔를 모델로 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캠페인 영상은 청소부로 등장한 뷔가 리조트 시설 곳곳을 무대로 누비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파라다이스 관계자는 "뷔와의 협업은 브랜드 감도와 글로벌 인지도를 동시에 강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뷔 역시 "예술, 놀이공원, 음악 등 다양한 경험이 어우러진 파라다이스시티에 방문해서 파라다이스를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