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공기압·EMS·온열·근적외선 통합한 손목마사지기 선보여

입력 2025-11-25 13:49
수정 2025-11-26 09:50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한경희생활과학이 오는 12월, 손목의 복합적 피로를 다각도로 관리하는 웰니스 디바이스 ‘한경희 테라펄스 손목마사지기 한담’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테라펄스 손목마시지기’는 4가지 테라피 기능을 하나의 디바이스에 통합한 올인원 손목케어 제품으로, 공기압(에어 마사지), EMS 미세전류, 온열, 근적외선 기능을 동시에 적용해 보다 깊은 단계의 손목 회복을 돕는다.

이 4가지 기능이 복합적으로 작동하면서, 단순 마사지 제품을 넘어 손목 피로·저림·긴장 완화를 위한 ‘멀티 테라피 전문 디바이스’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편의성과 휴대성도 강화했다. 무선 방식으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저소음 설계와 직관적 LED 표시창을 적용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한경희생활과학 관계자는 ‘한경희 테라펄스 손목마사지기’는 현대인의 손목 피로를 고려해 네 가지 핵심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제품”이라며 “단순 마사지가 아닌, 일상 속 ‘손목 회복 루틴’을 위한 프리미엄 디바이스로 기획됐다”고 전했다.

한편, 한경희생활과학은 올 상반기 출시된 ‘미온담 파라핀 베스’가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홈케어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데 이어,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홈스파·웰니스 카테고리를 지속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