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대표 브랜드 차에이아이헬스케어(구 제이준코스메틱)가 군부대마트(PX) 입찰에서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으로 차에이아이헬스케어의 브랜드 제이준의 대표 슬리핑팩 ‘블랙 물광 하이드로 슬리핑 팩’과 ‘인텐시브 브라이트닝 슬리핑 팩’이 군부대마트(PX)를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
두 제품은 이미 올리브영 글로벌몰과 다이소, 대형마트 등 주요 유통 채널에서 판매 호조를 이어가며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PX 입점을 계기로 차에이아이헬스케어는 군 유통망까지 확보하며 판매 채널 다변화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블랙 물광 하이드로 슬리핑 팩’은 제주 용암 해수와 아데노신, 8종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수면 중 피부에 탄력과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 피부 20층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고보습 포뮬러로, 다음 날 아침까지 윤기 있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꿔준다.
인텐시브 브라이트닝 슬리핑 팩’은 10가지 비타민 복합체와 9가지 꽃 추출물, 그리고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생기를 부여한다. 수면 중 칙칙한 피부 톤을 맑게 정돈하고,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두 제품 모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자는 동안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는 나이트 케어 제품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포뮬러로 예민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훈련과 야외 활동 등으로 피부 자극에 노출되기 쉬운 군 환경에서도 하루의 피로를 풀며 동시에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차에이아이헬스케어 관계자는 “군부대마트(PX) 입점은 제품력과 신뢰도를 객관적으로 검증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 나라를 지키는 군 장병들과 가족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사 제품을 접할 계기를 제공하게 되어 뜻 깊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준의 두 제품은 2026년 1월부터 국군복지단이 운영하는 전국 군부대마트(PX) 및 영외마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