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전용사지원단체 국가공헌협회, 링티와 함께 국군의 날 기념 건강 지원 나눔

입력 2025-10-23 10:43


참전용사지원단체 국가공헌협회가 건강 브랜드 링티와 함께 6·25 참전용사들을 위한 ‘국군의 날 기념 건강지원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참전용사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고령으로 건강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의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식은 서울시립상이군경복지관에서 개최되었으며, 링티 오리지널 4,000포와 보틀이 지원됐다.

국가공헌협회는 이번 후원을 통해 참전용사들의 건강 증진과 복지 향상을 도모하는 한편, 국가유공자 예우 강화를 위한 사회적 관심 제고에 나서고 있다. 협회는 전국 유공자 복지기관과 연계해 건강 물품을 전달하고, 정기적인 돌봄 및 지원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링티 관계자는 “국가공헌협회와 함께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사회 각계의 공헌자분들에게 건강과 휴식을 전할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강원빈 국가공헌협회 이사장은 “참전용사분들이 흘린 땀과 희생 위에 오늘의 대한민국이 존재한다”며 “이번 후원이 그분들께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국가유공자 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단법인 국가공헌협회는 국가유공자와 그 유가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의료 지원, 정서 돌봄, 생계 지원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국가에 헌신한 분들의 명예와 복지를 증진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