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미리경험하는 미래내일] 트레져헌터, 국내 대표 MCN 노하우 전수

입력 2025-10-21 11:18
한국경제TV·트레져헌터 ‘미래내일일경험 프로젝트형’ 진행


트레져헌터는 국내 대표 MCN(Multi-Channel Network) 기업으로 수많은 크리에이터와 브랜드를 연결하여 성장해왔다.

‘2025년 미래내일일경험 프로젝트형’은 크리에이터 영입 프로세스 및 데이터베이스 관리 실무를 중심으로, 참여자들이 실제 MCN 산업 구조와 크리에이터 영입 과정을 경험하며, 데이터 기반 분석 역량 및 실무 협업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미래내일일경험사업 프로젝트형’은 고용노동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사업으로 한국경제TV가 주운용기관으로 미취업청년과 기업을 연계하여 기업 현장의 일경험에 청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청년들은 기업 현장의 실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기업은 미래 인재를 양성, 발굴 할 수 있다.

트레져헌터는 참여자들과 직접 소통하여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기반으로 경쟁력 있는 결과물을 제작하여 참여자들에게 기업에서의 실질적인 일경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트레져헌터 담당자는 ‘참여자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기업이 요구하는 직무역량에 포커싱을 맞춰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자들의 원활한 노동시장 진입을 돕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