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픽] 갤럭시아머니트리·토니모리·인바디·한올바이오파마

입력 2025-09-30 07:57


● 핵심 포인트

[송재호 와우넷 파트너]

- 반도체 중심으로 외국인과 기관의 매수세가 이어지고 있음. 추석 이후 실적 장세를 대비하는 것으로 보임.

- 한미약품은 비만치료제와 제형 변경 기술이전 소식으로 급등. 단기 차익이 모일 수 있으므로 비중 조절 필요.

- 오늘 골든픽 첫번째 종목은 갤럭시아머니트리. 동사는 스테이블코인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으며 전자지급결제 부분에서 앞서가는 기업임. 원화 스테이블코인에 대한 가치가 커지고 있어 모멘텀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됨.

- 토니모리는 K-뷰티 관련주로 단체 관광객 관련 모멘텀 보유. 다이소, 미국 진출, ODM 공급 등 세 가지 포인트에 주목할 필요 있음.

- 인바디는 체성분 분석기의 대명사로 매분기마다 실적이 좋게 나오고 있음. 미국에서의 고부가가치품 판매 증가와 병원 쪽 수요 증가에 힘입어 성장성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됨.

- 한올바이오파마는 4분기부터 본격적으로 임상에 대한 모멘텀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됨. 내년 상반기에는 류머티즘 관절염 치료제 임상 결과가 나올 예정으로 주목할 필요가 있음.

- [자이언트 리포트/GST] 데이터 센터 화재로 인해 액침 냉각 기술이 본격 상용화될 전망. 기존의 공냉식, 수냉식 방식은 화재 발생 시 대처가 어려웠으나, 액침 냉각 기술은 이를 보완할 수 있는데 냉각 속도를 1200배 가량 높이고 에너지를 절반으로 줄일 수 있어 차세대 기술로 주목받고 있음.

- 해당 기술과 관련된 기업으로는 칠러 장비를 보유한 유니셈과 GST. GST는 스크러버와 칠러 제품을 공급 중이며, HBM 분야에서의 증설과 TSV 공정의 스크러버 및 식각 공조와 연결된 칠러 장비로 주목받고 있음. 목표 주가는 3만 원, 손절가는 2만 1500원으로 설정

● [골든픽] 갤럭시아머니트리·토니모리·인바디·한올바이오파마



외국인과 기관의 매수세가 반도체를 중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추석 이후 실적 장세를 대비하는 것으로 보인다.

골든픽으로 추천했던 한미약품은 비만치료제와 제형 변경 기술이전 소식으로 급등했다. 단기 차익이 모일 수 있으므로 비중 조절이 필요하다.

오늘 첫번째 골든픽은 갤럭시아머니트리로 스테이블코인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으며 전자지급결제 부분에서 앞서가는 기업이다. 원화 스테이블코인에 대한 가치가 커져 모멘텀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토니모리는 K-뷰티 관련주로 단체 관광객 관련 모멘텀을 보유하고 있다. 다이소, 미국 진출, ODM 공급 등 세 가지 포인트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인바디는 체성분 분석기의 대명사로 매분기마다 실적이 좋게 나오고 있다. 미국에서의 고부가가치품 판매 증가와 병원 쪽 수요 증가에 힘입어 성장성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올바이오파마는 4분기부터 본격적으로 임상에 대한 모멘텀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내년 상반기에는 류머티즘 관절염 치료제 임상 결과가 나올 예정으로 주목할 필요가 있다.

● [자이언트 리포트] GST



최근 데이터 센터 화재로 인해 액침 냉각 기술이 본격 상용화될 전망이다.

기존의 공냉식, 수냉식 방식은 화재 발생 시 대처가 어려웠으나, 액침 냉각 기술은 이러한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액침 냉각 기술은 냉각 속도를 1200배 가량 높일 수 있으며, 에너지를 절반으로 줄일 수 있어 차세대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기술과 관련된 기업으로는 칠러 장비를 보유한 유니셈과 GST가 있다. 특히 GST는 스크러버와 칠러 제품을 공급 중이며, HBM 분야에서의 증설과 TSV 공정의 스크러버 및 식각 공조와 연결된 칠러 장비로 주목받고 있다. GST의 목표 주가는 3만 원, 손절가는 2만 1500원으로 설정하라는 의견을 제시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