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마켓 핫 종목: 케이씨에스, LG이노텍, 한전산업, 엔젤로보틱스

입력 2025-09-22 08:17
● 핵심 포인트

- 케이씨에스: 양자 관련주로 미국의 아이온큐, 리게티 컴퓨팅, 디 웨이브 퀀텀 등의 호조에 힘입어 동반 상승함. 최근 발생한 해킹 사태와 통신 장애로 인해 양자 보안과 양자 통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 목표가는 1차 12,000원, 2차 14,000원 제시.

- LG이노텍: 광학 및 렌즈 분야의 선두 주자로 아이폰에 납품을 많이 하는 업체임. 베트남 공장으로의 이원화 계획과 카메라 생산지 이원화 이슈로 향후 지속적인 모멘텀이 예상됨. 매출과 영업이익도 하반기와 내년 상반기까지 긍정적으로 전망됨. 목표가는 20만 원 중반 제시.

- 한전산업: 한국전력공사의 자회사로 국내 대표 원전 및 재생에너지 관련주임. 한미 원전 협력 기대감과 에너지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수혜가 예상됨. 길게 보면 여유 있게 투자할 만한 종목으로 추천.

- 엔젤로보틱스: 로봇 관련주로 노란봉투법의 최대 수혜주로 꼽힘. 초고령 사회 시장 공략을 통한 웨어러블 로봇 시장 진출이 기대됨. 이전 고점인 27,000원에 근접해 있어 투자에 유의가 필요하며, 보유자들은 30,000원 정도까지 보는 것을 추천.

● 프리마켓 핫 종목: 케이씨에스, LG이노텍, 한전산업, 엔젤로보틱스

22일 프리마켓에서 주목할 만한 종목으로 케이씨에스, LG이노텍, 한전산업, 엔젤로보틱스가 선정됐다. 먼저 케이씨에스는 양자 관련주로 미국의 아이온큐, 리게티 컴퓨팅, 디 웨이브 퀀텀 등의 호조에 힘입어 동반 상승했다. 최근 발생한 해킹 사태와 통신 장애로 인해 양자 보안과 양자 통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도 호재로 작용했다. 전문가는 목표가로 1차 12,000원, 2차 14,000원을 제시했다. LG이노텍은 광학 및 렌즈 분야의 선두 주자로 아이폰에 납품을 많이 하는 업체다. 베트남 공장으로의 이원화 계획과 카메라 생산지 이원화 이슈로 향후 지속적인 모멘텀이 예상되며, 매출과 영업이익도 하반기와 내년 상반기까지 긍정적으로 전망된다. 전문가는 목표가로 20만 원 중반을 제시했다. 한전산업은 한국전력공사의 자회사로 국내 대표 원전 및 재생에너지 관련주다. 한미 원전 협력 기대감과 에너지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수혜가 예상된다. 전문가는 길게 보면 여유 있게 투자할 만한 종목으로 추천했다. 엔젤로보틱스는 로봇 관련주로 노란봉투법의 최대 수혜주로 꼽힌다. 초고령 사회 시장 공략을 통한 웨어러블 로봇 시장 진출이 기대된다. 다만, 전문가는 이전 고점인 27,000원에 근접해 있어 투자에 유의가 필요하다며 보유자들은 30,000원 정도까지 보는 것을 추천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