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분석] 케이엔제이 · 케어젠

입력 2025-09-12 16:40
● 핵심 포인트

- 케이엔제이: SiC링은 미세화가 진행될수록 고열에 잘 견디는 제품을 쓸 수밖에 없으며, 케이엔제이는 삼성과 SK하이닉스에 납품하는 애프터마켓의 절대강자임. 작년대비 올해 실적이 좋아지고 있으며, 3분기와 4분기에 실적 턴이 예상됨. 금일 거래량이 터지며 외인과 기관의 강력한 매수가 들어와 뉴스 가능성이 높음.

- 케어젠: 합성 펩타이드 기반의 생명공학 기업으로 전략제품인 코글루타이드와 마이오키의 가파른 성장세로 영업이익이 매년 300억에서 400억씩 증가함. 50%에서 40%의 마진율을 가진 건강기능식품등의 제품을 판매해 멀티플을 받고 있음. 전 매물인 6만 2천원을 금일 소화시켜 다음 주 추가적인 흐름이 예상되며, 양음양 패턴 또는 담봉에 음봉이 나오면 오후장에 관심을 가져야 함.

● 케이엔제이,SiC링 애프터마켓 절대강자...3,4분기 실적턴 기대

반도체 부품 제조기업 케이엔제이가 SiC링 애프터마켓의 절대강자로 떠오르며 주목받고 있다.SiC링은 미세화가 진행될수록 고열에 잘 견디는 제품을 쓸 수밖에 없는데,케이엔제이는 삼성과 SK하이닉스에 납품하는 애프터마켓의 절대강자다.작년대비 올해 실적이 좋아지고 있으며,3분기와 4분기에 실적 턴이 예상된다.금일 거래량이 터지며 외인과 기관의 강력한 매수가 들어와 뉴스 가능성이 높다.

한편,합성 펩타이드 기반의 생명공학 기업 케어젠은 전략제품인 코글루타이드와 마이오키의 가파른 성장세로 영업이익이 매년 300억에서 400억씩 증가하고 있다.50%에서 40%의 마진율을 가진 건강기능식품 등의 제품을 판매해 멀티플을 받고 있으며,전 매물인 6만 2천원을 금일 소화시켜 다음 주 추가적인 흐름이 예상된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