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마켓 특징주 : 보잉 · 쿠팡 · 이노빅스

입력 2025-09-11 06:32
● 핵심 포인트

- 보잉 노사, 5년 계약으로 임금 평균 45% 인상안에 잠정 합의. 최종 투표는 이번 주 금요일 진행 예정이며, 지난 8월 초부터 시작된 파업 종료 기대감 상승.

- 쿠팡, 2021년 기업 공개 전후로 주주들을 기만했다는 의혹 불인정. 맨하튼 지방연방법원은 원고 측이 쿠팡과 임원들이 고의로 사기를 저질렀다는 점을 인증하지 못했다고 밝힘.

- 이노빅스, 2030년 만기 전환사채 3억 달러 사모 발행 및 초기 인수자들에게 6천만 달러 규모의 추가 매수 옵션 제공 계획 발표. 이번에 마련된 자금은 캡드콜 거래 비용 충당 및 전략적 인수에 활용될 계획.

● 애프터 마켓 특징주 : 보잉 · 쿠팡 · 이노빅스

잠정 합의에 도달한 보잉 노사는 5년 계약으로 임금 평균 45% 인상안을 마련했다. 이에 따라 지난 8월 초부터 시작된 파업이 종료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쿠팡은 2021년 기업 공개 전후로 주주들을 기만했다는 의혹을 받았지만 법원은 이를 인정하지 않았다. 맨하튼 지방연방법원은 원고 측이 쿠팡과 임원들이 고의로 사기를 저질렀다는 점을 인증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노빅스는 2030년 만기 전환사채 3억 달러 사모 발행 및 초기 인수자들에게 6천만 달러 규모의 추가 매수 옵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에 마련된 자금은 캡드콜 거래 비용 충당 및 전략적 인수에 활용될 계획이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