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52주 신고점..신라면 투움바·하이브 캣츠아이

입력 2025-09-02 14:51
● 핵심 포인트

- 지난주 구글에서는 신라면의 투움바와 하이브의 미국 현지화 걸그룹 캣츠아이가 52주 신고점을 경신함.

- 유튜브에서는 농심의 신라면과 JYP Ent.의 스트레이키즈가 많은 검색량을 기록함.

- 캣츠아이는 미국 시카고에서 롤라팔루자 공연 이후에도 검색량이 증가했으며, GAP 광고가 기폭제 역할을 함.

- GAP 광고는 공개 12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200만 회, 틱톡 조회수 6100만 회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음.



● 구글 52주 신고점..신라면 투움바·하이브 캣츠아이, 유튜브 농심·JYP 스트레이키즈

지난주 구글에서는 신라면 투움바와 하이브의 미국 현지화 걸그룹 캣츠아이가 52주 신고점을 경신했다. 유튜브에서는 농심의 신라면과 JYP Ent.의 스트레이키즈가 많은 검색량을 기록했다. 특히 캣츠아이는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롤라팔루자 공연 이후에도 검색량이 증가했는데 여기에 GAP 광고가 기폭제 역할을 했다. 해당 광고는 공개 12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200만회, 틱톡 조회수 6100만회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CJ ENM이 미국 유레카 프로덕션과 공동 제작한 Apple TV+ 오리지널 시리즈 KPOPPED가 지난 8월 29일 전편 공개됐다. KPOPPED는 K-POP 아티스트들이 해외 뮤지션과 짝을 이뤄 서로 히트곡을 재해석하는 공연을 펼치는 콘텐츠로 국내 TV와 AppleTV+ 브랜드에서 실시간 인기 콘텐츠 1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시장뿐 아니라 미국, 프랑스, 영국, 캐나다 등 서구권에서도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