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급 열기"…'아임 히어로2' 청음회 5만명 '역대 최대'

입력 2025-08-29 10:24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28일 전국 CGV 약 50개 극장에서 진행한 정규 2집 '아임 히어로 2'(IM HERO 2) 청음회에 팬 5만명이 몰렸다.

29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청음회는 임영웅의 2집을 미리 접하는 이벤트로, 전곡 음원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감상할 수 있어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렸다.

물고기뮤직은 "지난 21일 CGV 극장별로 청음회 예매가 순차적으로 시작하자마자 서버가 마비됐고, 콘서트 티켓팅을 방불케 할 정도로 많은 대기 인원이 생겼다"며 "5만명 규모의 청음회는 국내 음원 공개 전 이벤트로는 역대 최대의 기록"이라고 설명했다.

이 자리에서 공개된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은 서정적인 가사로 인생에 대한 울림을 전하는 노래다. 임영웅은 '길지 않은 인생 잘살아 보고 싶어/ 마음껏 사랑을 해보려 해'라는 가사로 삶을 대하는 자기 만의 메시지를 노래했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됐다.

앨범에는 '순간을 영원처럼'을 비롯해 '들꽃이 될게요', '비가 와서', '돌아보지 마세요' 등 11곡이 수록됐다.

물고기뮤직은 "정규 2집은 골라 듣는 즐거움은 물론, 한층 더 깊어진 임영웅의 감성과 감정으로 듣는 이들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임영웅은 이번 앨범에서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한층 더 변화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고 소개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0월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물고기 뮤직,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