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보스골프(BOSS GOLF)가 본격적인 가을 라운딩 시즌을 맞아 2025년 가을·겨울(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기능성(Functionality)’과 ‘미학(Aesthetics)’, ‘클래식(Classic)’과 모던(Modern), 온코스(On-course)와 오프코스(Off-course)의 균형을 추구했다.
컬렉션은 딥 올리브, 다크 네이비, 라이트 베이지 등 차분한 색감을 중심으로 고급스러운 가을 무드를 강조했다. 프리미엄 테크니컬 울 소재를 적용해 환절기에 보온성과 통기성을 확보했으며, 경량 아우터와 베스트 제품은 통풍 기능을 강화해 필드에서 활동성을 높였다.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더블 B 모노그램 패턴을 활용한 제품군도 확대됐다. 특히 겨울 시즌에는 글렌 체크 패턴을 도입해 클래식한 감각과 스포티한 분위기를 동시에 추구했다.
보스골프 관계자는 “FW 컬렉션은 품격 있는 디자인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원하는 골퍼들을 위한 라인업”이라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고려한 혁신적인 제품군을 통해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스골프의 가을 신상품은 보스골프 전국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보스골프는 국내 시장 공략과 함께 하반기 중국 시장 진출을 추진하며 글로벌 골프웨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혀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