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회룡역파크뷰' 계약이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단지는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281-21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3층, 12개동, 전용면적 39~84㎡ 총 1,81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674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지하철 1호선과 의정부경전철이 지나는 회룡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 단지다. 두 정거장이면 서울(도봉산역) 진입이 가능하며, 시청역, 강남구청역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까지는 40분대로 도달 가능하다.
또한 해당 단지는 호원초등학교, 호원중학교와 접한 학세권에 속하며, 호원동 뿐 아니라 서울 노원 학원가와도 가깝다. 단지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밖에 신세계백화점, 롯데마트, 로데오거리, 코스트코 등 대형 쇼핑몰은 물론, 회룡역 근린상권이 도보 거리다. 도봉산, 사패산, 수락산, 중랑천 수변공원, 북한산 둘레길 등 주변으로 천혜의 자연환경도 풍부하다.
단지는 현대건설이 의정부시 호원동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차별화된 상품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일반분양 가구를 100%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 효과를 높였으며, 바람길까지 고려한 통경축 확보로 여유로움을 더했다. 단지 곳곳에는 어린이놀이터와 소셜커뮤니티가든, 힐링가든, 패밀리가든, 힐링숲, 피크닉가든, 그래스가든, 잔디광장, 중앙광장 등 다양한 조경시설을 마련했다.
일반분양 전 가구에 드레스룸이 적용되며, 전용 84㎡의 경우 타입에 따라 주방 팬트리, 현관 팬트리, 복도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더했다. 커뮤니티센터에는 피트니스부터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GX룸, 사우나, 키즈플레이룸(실내 놀이공간), 남녀 구분 독서실, 작은도서관, 다함께돌봄센터, 워크 라운지, 힐스 라운지, 게스트하우스 등이 들어선다.
단지에는 현대건설의 층간소음 저감기술 'H 사일런트 홈 시스템 Ⅰ'과 지하 주차장 건식 세차 공간 'H 오토존', 반려동물 맞춤 공간 'H 위드펫' 등 현대건설만의 특화설계 'H 시리즈'가 적용됐으며, 힐스테이트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마이 힐스'를 통해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조명과 난방 제어는 물론, 관리비·에너지 사용량 조회,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 위치 확인, 커뮤니티 시설 예약 등이 가능하다.
아울러 26년 교육 노하우를 자랑하며 총 5,788명에 달하는 특목·자사고 합격자를 배출한 아발론교육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입주민 대상 영어교육 프로그램 제공과 교습비 할인을 계획 중이다.
'힐스테이트 회룡역파크뷰' 선착순 계약은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 지역, 주택 소유 여부 등과 관계없이 누구나 계약 가능하다. 유주택자도 계약 가능하며, 원하는 동·호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계약금을 5%로 낮춰 실수요자들의 초기 자금 부담을 덜었으며, 1차 계약금은 500만원 정액제, 나머지 2차 계약금은 30일 내 납부하면 된다. 중도금 60% 전액에 대한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입주는 내년 4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