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2026 싼타페’, ‘2026 투싼’, ‘코나 블랙 익스테리어’ 출시에 따라 18일부터 ‘SUV 안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SUV 안전 캠페인을 통해 현대차의 대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싼타페, 투싼, 코나의 향상된 안전 성능을 입증할 예정이다. 이에 유튜브 채널 한문철TV,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와 연계한 각종 프로모션도 기획했다.
18일부터 9월 14일까지 블랙박스 영상 공모전 ‘현대 SUV가 지켜준 순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첨단 안전 보조 기능으로 사고를 피한 순간 영상’ 또는 ‘첨단 안전 보조 기능이 필요했던 사고 순간 영상’이라는 주제로 한문철 변호사 스스로닷컴 홈페이지 내 블랙박스 공모전 게시판에 영상을 제보하면 당첨자를 뽑아 현대백화점 상품권 50만 원권, 네이버페이 3만 원권 등을 선물한다.
또 오는 24일까지 토스 애플리케이션 내 ‘토스와 함께하는 현대 SUV 안전 주행 게임’을 통해 현대 SUV로 장애물을 피해 3단계까지 완주하면 5,000원의 토스 포인트가 지급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SUV 안전 캠페인을 통해 현대차가 가장 강조하는 ‘안전’이라는 가치가 고객 여러분께 진정성 있게 전달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시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