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미인대회 한국 대표를 선발하는 세계 최고의 미시즈 대회인 ‘미시즈 글로브’(Mrs Globe) 코리아 2025 한국대표 선발전이 지난 8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한국미인대회조직위(KBO)가 주최했으며,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이력을 가진 재능 있는 미녀들이 참가했다.
이날 대회는 한국 대표를 최종 선발하기 위한 열기로 가득 찼다. 본선 무대에서는 한국의 미, 세계의 미를 뽐낼 수 있는 참가자를 선발하는 자리였다.
아름다움과 건강한 미를 선도하고 있는 미시즈 모델 고태화는 이번 ‘미시즈 글로브’(Mrs Globe) 코리아 2025 한국대표 선발대회 최종본선에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다.
고태화는 13회, 14회, 16회 전국미시즈모델 선발대회 예선·최종본선 심사위원, 픽업 트렌드 스페셜 SBS 리포터, 제니안 코리아 패션쇼 탑 탈렌트 상 수상, 궁중 여왕콘테스트 대상·포토제닉상 2관왕, 독도꽃 한복 패션쇼 대상 등 다양한 이력을 지니고 있다.
아울러 24/25 랑유 서울 이태리 클래식 invitation 갈라쇼, 24 f/w 랑유 Solo 패션쇼, 25 DDP랑유 단독 패션쇼, 25 랑유 크레스트 solo 패션쇼, 25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어워즈 초청 랑유단독쇼, 궁중코리아TV MC, MTS 프로페셔널 메조 세럼 화장품 전속모델, PGKFW 2025 VIP 등 다양한 대회·패션쇼에서 심사위원과 모델로 활동하며 인플루언서로서 미시즈들에게 뷰티 속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
이번 심사위원 위촉에 대해 고태화는 “나뿐만 아니라 앞으로 많은 미시즈, 시니어 모델들도 자아실현을 통해 더욱 성장하고 행복해지길 바란다”며 “2025 미시즈 글로브 코리아라는 뜻깊은 무대에 심사위원으로 함께하게 돼 큰 영광이다. 대회에 참가한 미시즈들에게 진심 어린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모델 활동을 통해 아름다움과 건강미를 갖춘 프로 모델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BO는 세계 최고의 미시즈 대회인 ‘Mrs Globe’와 세계 TOP3 대회인 ‘Miss Grand International’을 포함해 세계 유수한 국제대회에 한국대표를 선발하고, 이를 통해 세계 속에 한국의 미를 알리며 수상자의 국내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위원회로 발돋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