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인사이트,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G-AMC 2025' 개최

입력 2025-08-05 10:44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통합 마케팅그룹 드림인사이트는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G-AMC 2025(Global Advanced Marketing Communication)’를 오는 9월 18일(목)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Move to Global’을 주제로, 해외 시장 진출을 모색하는 국내 기업들에게 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달 30일부터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 및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접수 중이다.

G-AMC는 드림인사이트가 2022년부터 매년 주최하고 있는 대표 마케팅 컨퍼런스로, 해외 진출에 관심이 많은 국내외 광고·커머스·미디어 업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글로벌 트렌드를 공유하고 사업 기회 및 전략을 모색하는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한국 기업들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위한 체계적인 로드맵이 제시될 예정이다. 특히 해외 진출 시 직면할 수 있는 과제들을 분석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접근법이 중점적으로 다뤄진다. 드림인사이트는 이를 통해 참가 기업들의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 강화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드림인사이트 관계자는 “G-AMC 2025는 글로벌 마케팅의 전략과 인사이트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해외 진출을 준비 중인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이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인사이트는 올해 싱가포르에 첫 해외 법인을 설립하고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에 본격 나섰다. 향후 현지 맞춤형 제품 기획, 커머스 사업, 자체 콘텐츠 제작 역량을 통한 지식재산권(IP) 사업, 디지털 광고 사업 등 다양한 영역에서 글로벌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