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KB국민카드 스타샵 with 2025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다수의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대규모 야외 공연이다.
KB국민카드는 전용 KB국민카드 라운지와 관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선 보인다. 라운지는 에어컨이 설치된 1층과, 락페스티벌 현장이 한눈에 담기는 2층, 야외에 설치된 그늘막 휴게 공간으로 구성된다. KB Pay 앱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라운지 방문전 KB Pay 앱에서 푸쉬(PUSH) 알림설정 및 이벤트 혜택 알림 동의체크를 할 경우 선착순 예약이 가능하다.
라운지 2층에는 페스티벌 분위기를 배경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외부에는 KB국민카드 브랜드 아이덴티티 ‘JOYFUL’을 형상화한 조형물 ‘사이니지 포토타워’를 설치해 고객들이 특별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JOYFUL 게임존’에서는 바스킷 농구, 콘홀 챌린지, 링던지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쿠팡 와우카드 고객을 위한 스타일링 타투 제공 이벤트, 틴업 체크카드 고객 대상으로 한 경품 제공 룰렛 이벤트 등 카드 소지 여부에 따른 맞춤형 콘텐츠가 운영된다.
8월 1일부터 8월 3일까지 전국에 있는 스타샵 가맹점에서 결제한 고객대상으로 경품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스티벌 현장에 방문한 고객이 스타샵 가맹점 구매 영수증 인증 후 KB국민카드 라운지에서 캡슐 뽑기를 진행할 경우 다양항 경품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락 페스티벌 참여는 할인 및 적립을 제공하는 KB국민카드 스타샵을 널리 알리기 위한 문화 마케팅의 일환”이라며, “현장의 열기 속에서 KB국민카드와 스타샵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