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대표 여성 파트너 임주아 대표가 오는 7월 31일 목요일 오후 2시 30분, ‘와우쇼’ 8화에 출연한다. 이번 방송은 주식 투자에 있어 안정성과 지속성을 중시하는 임 대표의 교육 철학과 오직 와우쇼에서만 공개되는 특별한 투자 노하우가 담긴다.
임주아 대표는 초보 투자자와의 소통에 강점을 가진 ‘친절한 교육자형 전문가’다. 단타보다는 기업 분석을 기반으로 한 ‘분석 후 적정 매수 전략’을 추구하며, 안정적인 수익과 계좌 유지력을 강조하는 교육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강의는 오는 8월 7일 목요일부터 총 8주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9월 중 진행될 오프라인 특강의 참여권까지 함께 제공된다. 임 대표의 강의는 초보자 시선에서 바라보는 기초부터 실전까지 이어지는 구조화된 커리큘럼이 특징으로 ‘흔들리지 않는 투자 루틴’과 ‘실전 실패 복기’ 등 현실감 있는 교육 내용이 담겨 있다.
임주아 대표는 방송을 앞두고 “시장의 변동성이 클수록 투자자 스스로의 감정과 계획이 중요하다”며, “수익률보다 중요한 건 ‘잃지 않는 루틴’을 갖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교육에서는 실전에서 자주 놓치는 기본기와 감정 조절 전략까지 함께 다룰 것”이라고 전했다.
와우넷 관계자는 “임주아 대표는 소위 ‘초보자의 언어’를 가장 잘 아는 전문가 중 한 명”이라며, “이번 와우쇼를 통해 주식 입문자뿐 아니라 시장에서 잦은 손실을 경험한 투자자들에게도 따뜻한 조언과 실전 투자 전략을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와우쇼 8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우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자자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될 하나의 이벤트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