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폴라리스 김명준 대표,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5-06-30 17:03


30일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더폴라리스가 2025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글로벌 비즈 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더폴라리스(대표 김명준)는 국내외 판로의 길을 찾지 못하는 개인과 기업에게 판로개척과 솔루션을 제공하며, 약4,000명 회원과 회원사에게 상생의 길을 열어가는 기업이다.

김명준 대표는 “더폴라리스는 현재 유통라인의 다각화와 판매 솔루션을 확장하고, 정부와 환경부에서 권장하는 물 절약 및 탄소저감에 앞장서는 초절수 양변기 사업인 와스코, 전기절약기, 태양광 임대사업 등 ESG 관련사업과 기업서비스, 유통, 바이오 분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기업경영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안전한 기업운영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바이오 분야에서는 생명을 살리는 공여제대혈 증여 프로그램을 서비스 하고 있다. 2024년부터 해외 비즈 채널도 구축해 해외무역의 안정적인 유통망과 시장 진입을 위한 교두보도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폴라리스는 다가오는 7월, 사옥 이전과 함께 부설연구소인 항노화연구소, 한국경제연구소, 한국기업교육연구소를 설립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속가능한 성장의 초석을 다져나갈 전망이다.

김명준 대표는 브랜드 대상 수상 소감으로 향후에도 “더폴라리스가 거대한 광장이 되어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고, 서로의 니즈를 채워줄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의 구심체 역할을 하고, 나눔과 협력의 가치실현을 통해 함께 꿈을 성취해가는 기업이 되고 싶다”는 미래의 청사진을 밝혔다.

한편 더폴라리스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줄 자사 제품을 출시한다. 모낭 관리를 위한 전문가전 브러쉬인 FEROSSA(페로사), 여성의 질 건강이나 방광염 예방과 개선에 효과적인 펠로제가 런칭된다.



FEROSSA(페로사)는 라틴어로 ‘강철같은 강한 아름다움’을 뜻하며, 진동 마사지 기술을 구현해 두피의 영양 흡수를 촉진하고, 저주파 전류기술로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펠로제는 누구나 처방전 없이 편리하게 구입 할 수 있으며, 호르몬 제제가 없고 제품의 안정성과 품질 또한 병원에서 확인된 제품이다.

김명준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우수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를 강화하여, 해외시장은 물론 국내 회원사와 함께 성장하며, 글로벌 비즈니스의 강자로 도약하기 위해 진심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