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브, ‘2025 Alive 75 데이’ 캠페인 전개

입력 2025-07-01 10:00


국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얼라이브(Alive)가 브랜드 론칭 12주년을 맞아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체험형 통합 캠페인 ‘2025 Alive 75데이’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얼라이브의 활력과 생동감을 상징하는 ‘Every Moment Alive’ 테마 아래 고객 경험을 중심으로 한 온-오프라인 연계형 마케팅으로 기획됐다.

오는 7월 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키움히어로즈와 한화전을 배경으로, 사전 SNS 초대부터 현장 제품 체험, 온라인 프로모션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유기적으로 이어진다.

행사장에는 포토존과 함께 ‘타임어택 - 75를 잡아라!’ 메인이벤트가 운영되며, 경기 이닝 중에도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마련돼 풍성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75데이를 기념해 온라인 프로모션도 강화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특별 할인을 진행 중으로, 실속 있는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얼라이브 관계자는 “12주년을 맞아 브랜드가 지향하는 ‘매일 살아있는 건강한 에너지’를 고객들과 함께 체험하고 나누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75데이를 계기로 소비자와 브랜드가 더욱 가까워지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얼라이브는 혈당 중심 건강 루틴 브랜드 ‘얼라이브지오(ALIVE GIO)’를 새롭게 론칭하며 브랜드 확장에 나섰다. ‘얼라이브지오’는 식전, 식사대용, 식후 등 섭취 시점에 맞춘 3단계 혈당 관리 솔루션으로 루틴 중심 건강관리 제품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