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골프가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데이비드 파크골프 팝업스토어에 많은 방문객들이 모이고 있다.
파크골프채와 관련 용품에 대한 체험 및 구매는 물론, 부모님께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자 하는 2030세대까지 다양한 연령층까지 매장을 찾고 있다.
데이비드골프는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35년 골프 제조 기술을 기반으로 한 높은 품질의 파크골프 용품 전문 기업이다. 올해 2월 현대박화점 천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데 이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그리고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26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최근 3년 간 파크골프 인구는 4배 이상 늘며 가족 · 지인과 함께 즐기는 ‘라운드 소셜’ 문화의 중심으로 자리 잡았다. 파크골프를 즐기는 연령대도 한층 젊어지면서 그에 따라 용품 시장의 규모도 폭발적으로 성장 중이다.
데이비드골프는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CJ홈쇼핑에서 성공적인 판매를 진행한 데 이어 최근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팝업스토어를 개최하면서 유통가의 파크골프 섭외 1순위로 꼽힌다. 뿐만 아니라 롯데칠성과 칠성사이다 제휴 프로모션까지 진행하면서 파크골프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5M 크기의 퍼팅장에서 신형 파크골프채 시타는 물론 제품 할인과 푸짐한 사은품까지 신제품 시그니처 700과 주니어 용 DPJ 모델을 포함, 총 5가지 파크골프채 라인업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내에 실내 퍼팅 공간으로는 최대 규모라 할 수 있는 5M의 퍼팅장을 마련하여 제품을 직접 시타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 할인과 함께 파크골프채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건강하고 즐겁게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볼마커와 팔토시, 헤드 보호 필름, 스포츠 보틀, 볼집게, 장갑 등으로 구성된 9만원 상당의 웰빙키트를 제공한다.
데이비드골프는 1990년 ‘쉽고 편안한 클럽이 골퍼의 잠재된 퍼포먼스를 최대로 이끌어줄 수 있다’는 개발 이념 아래 창립되어 기존 클럽의 난이도를 보완한 새로운 개념의 설계와 고품질 소재, 최신의 공정으로 완성된 다양한 골프 클럽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우드와 아이언의 장점을 접목시켜 탄생한 우디아이언은 국내 골프 클럽의 혁신으로 불리우며 유수의 글로벌 클럽 브랜드들 사이에서도 골퍼들의 높은 사랑을 받아 유틸리티 시장의 강자로 떠올랐다.
또한 검증된 골프 클럽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비거리와 관용성, 디자인이 뛰어난 파크골프채를 생산하여 네이버 쇼핑 파크골프채 리뷰 수 1위를 기록하는 등 주목 받아왔다. 2025년 창립 35주년을 맞아 하이엔드 에디션 시그니처 700 파크골프채를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