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에스티 그룹 산하 더 에스티 글로벌이 선보인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라비드(La.Vid)’는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15,000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라비드는 오는 9월 22일, 인도네시아 대형 복합 쇼핑몰 LIPPO MALL에 입점할 예정이다.
브랜드는 “모두를 위한 고품질 스킨케어”라는 컨셉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원료 사용과 가격 접근성 조화를 지향하고 있다. 현재 기초 스킨케어 제품 5종이 출시되어 있으며, 건강기능식품과 이너뷰티 제품군 확장을 준비 중이다.
이번 입점은 브랜드 런칭 한 달 이내에 결정된 것으로, 인도네시아 내 콘텐츠 중심 마케팅과 유통 전략이 반영되었다.
라비드는 향후 국내 주요 면세점 입점 및 항공사 기내 판매 등 유통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더 에스티 글로벌은 자카르타, 발리 등 인도네시아 주요 상권을 대상으로 매장 확대를 검토 중이며, 해외 유통 채널 확보를 위한 파트너십 논의도 병행하고 있다.
더 에스티 그룹은 K-콘텐츠, 뷰티, 유통 분야를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신규 브랜드 런칭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 경로를 다변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