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마리나 속초, 개관 1주년 맞아 풍성한 이벤트 선봬

입력 2025-06-10 14:17
루프톱 DJ 풀파티부터 뷰티 패키지까지
6월 15~21일 한정 운영


반얀그룹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홈 마리나 속초(Homm Marina Sokcho)가 개관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6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한정으로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객실 패키지부터 루프톱 파티, SNS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가장 주목할 만한 행사는 '개관 1주년 기념 리미티드 패키지'다. 클린 뷰티 브랜드 '댄싱웨일'과 협업해 선보이는 이 패키지는 ▲모던 감성의 객실 1박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설악 비스트로' 조식 2인 ▲루프톱 인피니티 풀 'SKY21' 2인 이용권 ▲댄싱웨일 선밀크 키트 1세트로 구성됐다.

선밀크 키트에는 본품 및 샘플, 마스크팩, 클렌징폼 등이 포함돼 여름철 여행지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160객실 한정으로 유선 예약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21일 개관 기념일 당일에는 루프톱 인피니티풀에서 DJ 풀파티가 열린다. 서울과 부산 등지에서 활동하는 게스트 DJ들이 참여해 클럽 하우스, EDM 등의 음악과 함께 조명, 버블 퍼포먼스를 더한 이색적인 파티가 펼쳐질 예정이다. 설악산과 청초호, 동해 바다를 배경으로 한 감각적인 밤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당일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 이 이벤트는 호텔에서의 감성적인 순간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남긴 뒤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댄싱웨일 선크림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홈 마리나 속초 관계자는 "1년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즐길 거리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일상 속 여유와 감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홈 마리나만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1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는 6월 15일부터 2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객실 타입에 따라 28만6천원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