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모간 6월 선호주 '테이크-투·넷플릭스'..."유럽·신흥시장 주목"

입력 2025-06-04 06:42
● 핵심 포인트

- JP모간이 선정한 6월 선호주는 인기 게임 GTA 시리즈 제작사인 '테이크-투 인터랙티브'와 스트리밍 기업 '넷플릭스'이다.

- 테이크-투 인터랙티브는 그랜드 테프트 오토 6 출시에 대한 기대감으로 매수세가 이어지고 있으며, 애널리스트 86%가 매수 등급을 부여했다.

- 넷플릭스는 광고 산업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받았으나, 평균 목표주가는 현재보다 3% 하락할 가능성이 제기되었다.

- 미국의 보호무역주의 강화로 인해 미국 외 지역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유럽과 신흥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 인도는 지난 분기 7.4%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글로벌 자산운용사들은 미국 외 지역에 대한 분산투자를 권하고 있다.

● JP모간 6월 선호주 '테이크-투·넷플릭스'...미국 외 투자 증가

글로벌 투자은행 JP모간이 6월 선호주로 인기 게임 GTA 시리즈 제작사인 '테이크-투 인터랙티브'와 스트리밍 기업 '넷플릭스'를 선정했다. 테이크-투 인터랙티브는 그랜드 테프트 오토 6 출시에 대한 기대감으로 매수세가 이어지고 있으며, 애널리스트 86%가 매수 등급을 부여했다. 넷플릭스는 광고 산업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받았으나, 평균 목표주가는 현재보다 3% 하락할 가능성이 제기되었다.

미국의 보호무역주의 강화로 인해 미국 외 지역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유럽과 신흥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인도는 지난 분기 7.4%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글로벌 자산운용사들은 미국 외 지역에 대한 분산투자를 권하고 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