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 파이낸셜, 엔비디아 커버드콜 ETF 'NVII' 출시…성장·안정 두 마리 토끼 잡을까

입력 2025-05-29 08:19


REX 파이낸셜이 새로운 개별주 커버드 콜 시리즈의 첫 번째 상품인 REX NVDA 성장 및 수익 ETF(CBOE: NVII)를 출시했다.

NVII는 엔비디아에 1.05배에서 1.50배 사이의 목표 익스포저를 제공하고, 포트폴리오의 절반에 대해 옵션 매도를 통해 주간 수익을 창출함으로써 성장과 수익 간의 균형을 추구하는 ETF다.

NVII 포트폴리오 절반은 대한 커버드 콜로 구성된다. 주간 수익을 제공하고 나머지 절반은 상한 없는 상승 잠재력을 유지하기 위한 설계 방식이다.



렉스 파이낸셜은 커버드콜 단일 종목 ETF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통해 점점 더 많은 대체 수익 창출 상품을 찾고 있는 투자자들을 공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콧 애치첵 REX 파이낸셜 COO는 “NVII의 출시는 REX에서 개별주 기반 인컴 전략의 흥미로운 새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것”이라며, “NVDA가 AI와 반도체 혁명을 주도하는 가운데, NVII는 투자자들에게 주간 분배금을 지급 하면서 시장에서 가장 혁신적인 성장 스토리 중 하나인 NVDA에 투자하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REX는 3종의 커버드콜 전략, REX FANG & 혁신 주식 프리미엄 인컴 ETF(NASDAQ: FEPI), REX AI 주식 프리미엄 인컴ETF(NASDAQ: AIPI), REX 암호화폐 주식 프리미엄 인컴ETF(NASDAQ: CEPI)을 미국시장에 상장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