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다이어트 식품 브랜드 ‘꼬박꼬밥’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15일부터 28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스퀘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꼬박꼬밥은 국내 1위 여성 운동 크리에이터 심으뜸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다이어트하는 기간일수록 굶지않고 꼬박꼬박 잘 챙겨먹어야 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건강한 식습관 문화를 선도해왔다.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3년 연속 수상하며 누적 판매량 1,000만 포를 돌파하는 등 탄탄한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단백질은 높이고 당은 낮춘 신제품 ‘꼬박꼬밥 고단저당’과, 수제 스타일의 바삭하고 달콤한 간식 ‘꼬박꼬밥 그래놀라’가 최초로 공개된다. 특히 식품 전문 플랫폼 컬리(Kurly)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꼬박꼬밥 고단저당 자색고구마’는 건강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심으뜸 대표는 팝업스토어 기간 중 일부 일자에 직접 현장을 찾아 고객들과의 만남을 갖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심 대표의 방문 일정은 5월 15일, 18일, 20일, 23일, 24일, 26일로 예정돼 있으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현장에서는 심으뜸과 함께하는 운동클래스, 럭키박스,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도 마련돼 있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형철 공동 대표는 “지금까지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분들께 새로운 꼬박꼬밥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현장에서 새롭게 태어난 꼬박꼬밥을 직접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