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학과 대학교 지원자, 한국IT전문학교에 지원

입력 2025-05-12 18:37


한국IT전문학교(이하 한아전)는 특성화고와 마이스터고 출신 학생들을 대상으로 차별 없는 잠재능력평가와 공정한 면접을 통해 202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한아전에서는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를 대상으로 하며, 100% 면접 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특히 시각디자인학과 대학교 지원자를 대상으로 입학 상담을 실시 중이며 비실기전형으로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한아전은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실기 중심 교육을 통해 취업과 학사 학위 취득 후 대학원 진학까지 연계되는 특성화된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학교 관계자는 “본교 시각디자인학과에 인서울 시각디자인학과 대학교에 주목하는 수험생들이 지원하고 있다”며 “비실기전형을 실시하고 수능시험과 내신 등급을 반영하지 않고 전공 교수 1대1 면접, 전공기초 지식을 테스트하는 잠재능력검사로 신입생을 선발한다”고 설명했다.

시각디자인과 학생들은 디지털 그래픽툴 실무 수업을 통해 스타일컨셉일러스트, 캐릭터, 삽화 등 디지털 기반의 전문 포트폴리오를 제작하고 취업에 대비하고 있다.

일러스트학과에서도 일러스트레이터 대학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입학 상담을 실시하며 비실기전형으로 202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일러스트 대학 지원자를 대상으로 2026학년도 입학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며 “인서울 한아전 일러스트학과 학생들은 디지털 그래픽툴 실무 수업을 통해 광고일러스트, 스타일컨셉일러스트, 캐릭터, 삽화 등 디지털 기반의 전문 포트폴리오를 제작한다”고 말했다.

수시, 정시 외 전형으로 지원이 가능해 이중 등록, 중복 지원의 위험성 없이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