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DUXIANA)가 환경과 인간 중심의 기술을 결합한 ‘Sustainable Comfort’ 컬렉션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천연 소재 활용과 체형 맞춤 설계 기술이 융합되어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새로운 해답을 제시한다.
1926년 스웨덴에서 시작해 100년의 시간 동안 깊고 건강한 수면을 위한 연구와 기술 개발에 집중해온 덕시아나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고유의 Endless Spring System을 유지하면서, 내부 구성은 자연 친화적인 소재로 한층 더 정교하게 발전했다. OEKO-TEX® 인증을 획득한 천연 라텍스와 울, 그리고 북유럽 숲에서 온 스웨덴산 소나무 등 건강과 환경을 모두 고려한 엄선된 재료만을 고집했다.
또한, 사용자 개개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춰 지지력을 정밀하게 조율하는 맞춤형 파스칼 시스템(Pascal® System)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더욱 정교하고 직관적인 설계로 완성되었다.
덕시아나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집약된 해당 시스템은 시간과 세대를 넘어 변치않는 편안함의 기준을 제공한다.
덕시아나 관계자는 “‘Sustainable Comfort’는 단순한 신제품이 아닌, 100년을 준비해온 브랜드 철학의 완성이자 세대 간 가치를 잇는 결정체”라며, “오늘의 편안함이 지구를 지키고, 그 가치는 다음 세대로 이어져야 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