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티이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데어(ODEAR)’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와 CJ홈쇼핑 방송에서 시그니처 프리미엄 라인 ‘오데어 엔더믹 맥스 EGF 리페어 세럼’ 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CJ홈쇼핑 방송에서는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제품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론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는 ‘엔더믹 맥스 EGF 리페어 세럼’은 피부 코어를 탄탄하게 완성해주는 피부 구성 필수 성분인 EGF(상피세포 성장인자)를 함유해 더욱 강력한 피부 재생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에는 15년 기술력으로 개발된 독점 성분 ‘IntoCell-EGF’가 적용돼 있다. 일반 EGF 대비 뛰어난 흡수력을 자랑하며, 식약처 허용 기준 최대 함량인 10ppm으로 처방되어 효과를 극대화했다.
이 성분은 오데어가 국내 최초로 자체 개발한 원료로, 6단계 특수 공정을 통해 제조된 독자적 기술력이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저분자 펩타이드 10종 성분, 피토플라센타 1종, 캘러스배양추출물 5종, 알로에피토플라센타추추물, 방사문의돌김추출물 등 피부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 할 수 있는 특허 성분이 함유돼 있다.
오데어 관계자는 “엔더믹 맥스 EGF 리페어 세럼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으며, 론칭 이후 꾸준한 고객 후기를 통해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라며 “홈쇼핑 방송에서의 매진은 고객분들의 큰 사랑 덕분이며,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구성과 혜택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