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맛집' 된 편의점…GS25, 무신사 색조도 판다

입력 2025-04-10 10:29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무신사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의 색조 화장품 테스트 판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위찌'는 2월 무신사에서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다.

자유로움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영(Young) 뷰티 고객을 위한 쉽고 간편한 뷰티를 지향한다.

이번 테스트 판매 상품은 립 카테고리 위주로 구성됐다. '글로우 업 틴트' 5종과 '슬릭 무브 립 앤 치크' 3종 등 총 8종이다.

가격은 글로우 업 틴트 1만3,000원 슬릭 무브 립앤치크 1만4,000원이다.

GS25는 DXLAB점, 뉴안녕인사동점, 지에스강남점 등 주요 20개 점포에 뷰티 특화 매대를 설치했다.

위찌 상품은 물론 3,000원 균일가 가성비 기초 화장품 등 GS25 주요 뷰티 라인업을 선보인다.

GS25는 기초 화장품에서 색조 화장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하며 뷰티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식품 이외의 분야에서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차별화 소비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다.

무신사 이외에도 GS25SMS 리얼베리어, 이즈앤트리, 더마비, 싸이닉 등 뷰티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 중이다.

지난해 말부터 3,000원 균일가 기초 화장품을 출시하며, 가성비와 제품력을 모두 갖춘 상품을 내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