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은 퇴직연금 자산관리 적립금이 50조 원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고객감사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생명 퇴직연금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와 'DC(확정기여형)·IRP(개인형 퇴직연금) 가입 이벤트' 두 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퀴즈 이벤트는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동의한 뒤, 퇴직연금 관련 OX 퀴즈 세 문제를 풀면 참여할 수 있다.
퀴즈를 모두 맞힌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1매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삼성생명의 DC 또는 IRP 퇴직연금에 가입하고 100만 원 이상을 납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치킨 상품권' 1매를 제공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퇴직연금 적립금 50조 원 돌파는 고객의 신뢰 덕분에 가능한 일이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수익성과 안정성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생명은 48년에 걸친 자산운용 역량과 고객 맞춤형 상품·서비스 개발을 통해 국내 퇴직연금 사업자 중 최초로 자산관리 적립금 50조 원을 돌파했다.
삼성생명이 제공하는 '디폴트옵션 적극투자형 TDF1'은 지난해 4분기 기준 연간 수익률 25.73%를 기록했으며, 삼성생명의 다른 두 가지 적극투자형 상품 역시 모두 1년 수익률 20% 이상을 달성했다.
같은 기간 중립투자형 상품군에서는 '삼성생명 디폴트옵션 중립투자형 BF2'가 20.08%의 수익률로 2위를 기록하며 높은 성과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