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전문학교(이하 한아전) 일러스트학과는 수시모집 전 일러스트레이터 대학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입학 상담을 실시하며 비실기전형으로 2026학년도 우선선발 전형으로 예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한아전은 고교졸업자, 검정고시 합격생 등을 대상으로 예비 신입생 면접전형을 진행하고 있다. 내신과 수능 성적이 아닌 비실기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일러스트학과는 실기 없는 미대를 희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현재 비실기전형으로 모집하고 있다. 일러스트학과를 졸업하면 진출할 수 있는 분야는 일러스트레이터, 편집디자이너 등 다양하다.
학교 관계자는 “일러스트 대학 지원자를 대상으로 2026학년도 입학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며 “인서울 한아전 일러스트학과 학생들은 디지털 그래픽툴 실무 수업을 통해 광고일러스트, 스타일컨셉일러스트, 캐릭터, 삽화 등 디지털 기반의 전문 포트폴리오를 제작한다”고 설명했다.
시각디자인학과도 비실기 전형으로 입학 상담과 원서접수를 진행 중이다.
한아전은 실무중심 현장수업을 통해 졸업생을 배출하고 있으며 시각디자인과의 경우 매년 전문적인 디자인 능력과 감성을 갖춘 캐릭터 디자이너를 양성 중이다.
애니메이션학과에서도 비실기 전형으로 예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애니메이션 대학 지원자들이 입학 상담에 참여하고 있다. 인서울 한아전 애니메이션학과는 전문 웹툰작가를 양성하기 위해 예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아전은 컴퓨터공학과, 정보보안학과, 인공지능학과 등에서도 예비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