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가 미국주식 무료 현장세미나를 개최한다. 해외주식 전문 파트너가 미국 주식 시장의 트렌드와 투자전략 강의와 함께 주식 투자 고민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한국경제TV의 해외주식 전문 플랫폼 와우글로벌은 오는 3월 8일(토) 오후 1시 하나증권 삼성동금융센터(13층)에서 손승현 퓨처워커리서치 대표와 함께 하는 무료 미국주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손승현 대표는 미국 경제 지표와 뉴스 실시간 해석이 가능한 투자지표 분석 전문가다. 손 대표는 와우글로벌에서 1억원을 실제 투자한 포트폴리오도 실시간 공개 중이다.
이번 세미나는 ▲미국 시장 주요 트렌드와 투자 전략 ▲주식 투자 필수 분석 기법과 리스크 관리 ▲실제 투자 사례와 실전 경험 공유 등으로로 구성된다. 손 파트너는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지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실전 투자 경험을 바탕으로 한 현실적인 조언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국 주식 시장에 대한 변동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현재 뉴욕 증시에 영향을 미치는 미국의 금리 정책과 경제 둔화 가능성 등 요인 분석도 함께 진행된다.
선착순 50명으로 입장이 제한되는 이번 세미나는 와우글로벌과 와우넷 사이트, 와우넷 고객센터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는 이번 세미나에 이어 정희석 바바리안리서치 이사와 이을수 토마스리서치 대표와 함께 미국 주식 투자 세미나를 연이어 진행한다. 정희석 파트너는 시장 분석과 트렌드 파악을 위한 강의를, 이을수 파트너는 미국증시 전망과 ETF 대응전략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을 공유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 참석하는 투자자들은 미국 주식 전문가 강연을 통해 급변하는 미국 주식 시장에 대한 심화 지식과 전략을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택균 기자(tgki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