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테크 스타트업 ‘라이브엑스’, 내부 리더십 강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본격 운영

입력 2025-02-24 11:22


뷰티테크 스타트업 라이브엑스(대표 송정웅)가 내부 브랜드 리더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내부 리더십 강화와 점주 만족도 향상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2월 성공적인 첫기수 운영이 진행 되었다. 라이브엑스는 기수별 리더 및 우수 원장을 선정하여 본사 차원에서 마케팅 지원, 컨설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3개월 과정의 리더십 교육은 월 1회 진행되며,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진행된다. 교육은 라이브엑스 하희선 이사가 주도하며, 하희선 이사는 30년 강의 경력과 4,000회 이상의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미용인의 마음과 태도, 서비스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해왔다.

기수제로 운영되는 리더 프로그램은 직원 관리, 리더십 코칭, 커뮤니케이션, 동기부여 마인드셋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되며, 라이브엑스는 이러한 지속적인 교육과 지원을 통해 가맹점 원장들이 업계 내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리더십의 새로운 기준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송정웅 대표는 "라이브엑스는 점주(리더)들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하이퍼포모 양성 프로그램, 인턴 프로그램 강화 등을 진행을 기획 중에 있다. 또한 이러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원장님들과 디자이너들이 살롱 워크에 있어서 발전적이고 행복하게 일했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밝혔다.

라이브엑스는 앞으로도 직·가맹점의 성공적인 운영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지원책과 혁신 프로그램 개발에 힘쓸 예정이며, 이를 통해 라이브엑스는 뷰티테크 분야에서 리더쉽과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