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필름 브랜드 루마썬팅이 가수 god 멤버 박준형과 함께 2차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이를 기념한 반광 안전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루마의 프리미엄 윈도우 틴팅 필름인 버텍스 제품을 시공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버텍스1100, 버텍스900, MK 반사필름 시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문철TV에서 제작한 반광 안전키트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오는 3월 말까지 루마 버텍스 제품으로 시공한 후기를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한 고객에게도 반광 안전키트를 무상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루마 버텍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반광 안전키트는 한문철TV에서 제작한 제품으로, 어두운 밤 자동차 전조등 불빛만으로도 500m 거리에서 시인성이 확보되는 판초우의와 우산이 포함되어 있다. 해당 키트는 일상생활에서 착용할 수 있으며, 차량에 비치하여 2차 사고 예방을 위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차량 내 안전키트 사용법은 루마 버텍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루마썬팅필름 관계자는 “운전자들에게 2차 사고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해 박준형을 모델로 기용해 안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사회적 역할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루마버텍스에서 진행하는 안전 캠페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마 브랜드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루마 브랜드는 미국 제조원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동차 앞유리에 사용되는 PVB 투명필름을 제조하며, 이를 활용한 윈도우 필름을 생산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필름은 높은 투명도와 시인성을 제공하며, 국내 썬팅 필름 시장에서 30년 이상 품질을 인정받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