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코델타시티 입지 중 맥도강, 평강천이 모두 내려다 보이는 입지에 최상의 특화설계로 하이엔드 주거시설로 불리는 '대방 엘리움 리버뷰’가 선착순 동·호 지정 행사가 견본주택에서 예정되어 주목 받고 있다.
견본주택 오픈시간은 오전 10시부터로 자세한 일정과 신분증 등 준비사항은 분양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청약에 미처 참여하지 못하였거나 조건에 미달된 사람들을 대상으로 열리며, 원하는 동?호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청약통장도 필요없다.
분양 관계자는 “청약을 넣지 못하는 타 지역 투자자들과 청약을 놓친 지역 내 거주자들도 청약통장을 아끼면서 동·호수를 직접 고를 수 있는 행사를 통해 계약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해당 단지에 관심을 보이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접수 건수가 날로 누적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단지는 고급 아트월, 주방 벽 및 상판 엔지니어드스톤, 13인치 월패드, 벤치형 신발장 등 고급 가전 및 마감재를 한시적 무상옵션 제공을 계획해 수요자들의 옵션 비용 부담을 대폭 덜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세대 당 주차대수는 약 2.1대를 갖춰 에코델타시티 내 최고 수준의 주차공간을 확보하였으며, 중대형평면의 수요가 높은 에코델타시티에 맞게 아파트 470세대 전세대가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