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법인 엑스퍼트가 전자책 '업종별 절세 가이드북'을 와디즈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자책 '업종별 절세 가이드북'은 절세의 기본원칙, 부가세/종합소득세 계산법, 주요 세금감면 혜택 등 많은 사업자들이 어렵게 느끼는 세금 문제를 보다 쉽게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게 도와준다.
기존의 일반적인 세무 가이드북과 달리 전자상거래, 스타트업, 프랜차이즈, 크리에이터, 건설부동산, 병의원, 교육서비스업 등 업종별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해결책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세무법인 엑스퍼트의 업종별 세무 전문가들이 100건 이상의 실사례를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정리했다.
전자책 출간과 함께 맞춤형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사업자 스스로 세금을 관리할 수 있도록 가이드북과 온라인 강의가 제공되는 '절세 세무 셀프케어 패키지'와 1:1 맞춤 컨설팅으로 절세 효과를 극대화하는 '세무 코칭케어 패키지', 종합소득세 신고까지 포함된 올인원 솔루션 '퍼펙트케어 패키지'로 구성된다.
'업종별 절세 가이드북' 전자책 프로젝트는 1월 31일부터 2월 12일까지 와디즈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업종별 절세 가이드북' 전자책과 아울러 전문 세무사 1:1 맞춤 코칭, 경리업무 아웃소싱 컨설팅, 재산 컨설팅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또한, 2025년 종합소득세 신고 무료 쿠폰, 부가가치세 신고, 종합소득세 신고 따라하기 VOD, 업종별 세무조사 체크리스트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세무법인 엑스퍼트 관계자는 "이번 와디즈 프로젝트를 통해 더 많은 사업자들이 효과적인 세금 관리로 성공적인 운영을 이어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