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경주점, ‘해링턴 플레이스 신경주역’ 입주민 대상 가전 박람회 개최

입력 2025-01-21 16:52


롯데하이마트 경주점이 오는 2월 1일부터 16일까지 ‘해링턴 플레이스 신경주역’ 입주민을 위한 가전제품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입주민들에게 다양한 가전제품을 브랜드에 구애받지 않고 비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오픈 할인과 입주 할인 혜택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은 배송 주소지가 해링턴 플레이스 신경주역으로 확인되는 입주민이며, 삼성전자, LG전자의 초대형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빌트인 키친핏 세트, 워시타워, 원바디 세탁건조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과 인피니트 공기청정기가 한정 수량으로 할인가에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로보락 S8MAX 울트라, QREVO CURV 로봇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샤크 청소기, 안마의자, 정수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생활가전도 특별 혜택가로 마련된다. 또한, 경주점은 휴대폰 특화점으로, 갤럭시와 아이폰 등 주요 스마트폰과 SKT, KT, LGU+ 통신사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며, 애플샵인샵에서는 아이패드 신모델, 애플워치, 맥북 등 인기 IT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경주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입주민들이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전문 상담과 다양한 혜택으로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