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티앤엘 : 고기능성 소재 전문 기업으로 500억 이상의 영업이익이 예상되며 특히 수출 데이터 및 성장 데이터가 좋게 나와 현재 자리에서 우상향 적인 부분이 있음. 목표 주가는 9만 원 정도로 보임.
- 와이팜 : 5G 부품업체로 북미 최대 전기차 업체 테슬라의 차세대 모델 완전 자율주행 핵심인 FEM 공급을 확정 지었다는 뉴스에 따라 23% 급등함. 그러나 이러한 중소업체에서 테슬라에 납품한다는 사실이 현실화되는 경우는 많지 않으므로 보유자들은 일부 팔아 리스크 관리와 차익실현을 고려해야 함.
● 중소형주 강세 지속...티앤엘·와이팜 주목
최근 주식시장에서 중소형주가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티앤엘과 와이팜 등이 주목받고 있다.
고기능성 소재 전문기업 티앤엘은 올해 영업이익이 500억 원 이상으로 예상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수출 데이터와 성장 데이터가 좋게 나오고 있어 주가도 우상향 흐름을 보이고 있으며, 목표 주가는 9만 원 정도로 제시되고 있다. 5G 부품업체 와이팜은 북미 최대 전기차 업체 테슬라의 차세대 모델 완전 자율주행 핵심인 FEM 공급을 확정했다는 소식에 23% 급등했다.
다만 중소업체에서 테슬라에 납품한다는 사실이 현실화되는 경우는 많지 않다는 점에서 일부 매도를 통한 리스크 관리와 차익실현이 필요하다는 조언도 나온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