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리조트에서 만나요"…페스룸, 글로벌 반려동물 시장 확대 본격화

입력 2024-12-23 10:43


비엠스마일의 반려동물 브랜드 페스룸이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리조트 지하 1층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은 페스룸 브랜드의 주요 색상인 노란색과 파란색을 활용해 페스룸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인지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릴렉스 샤워기, ▲힐링 브러쉬, ▲칫솔 등 페스룸의 시그니처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다.

페스룸은 내년 1월 31일까지 인스파이어점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전 품목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페스룸 인기 제품을 랜덤으로 담은 더스트백을 저렴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인스파이어 아레나 공연 티켓 소지자에게 최대 60% 할인을 제공하고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인증을 통해 페스룸 간식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페스룸 루푸 자동 화장실'을 현장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페스룸이 수의사와 함께 개발한 루푸 자동 화장실은 편리한 자동 청소 기능과 함께 '페스룸 케어' 어플을 통해 고양이의 체중, 배변 횟수 및 시간 등 누적 데이터와 월간 수의사 리포트를 제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페스룸 관계자는 "페스룸은 국내 시장을 넘어 태국 방콕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글로벌 반려동물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인스파이어 리조트 매장 오픈을 통해 더 많은 해외 반려가족에게 페스룸의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페스룸은 일본, 중국, 태국 등 글로벌 시장에 적극 진출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4월 일본 최대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인터펫 아시아 2024 도쿄'에서 한국 펫 브랜드 중 가장 큰 규모의 부스를 전개해 주목받았다. 또 지난해 1월 국내 펫 브랜드 최초로 태국 방콕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현지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