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카페,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오는 30일까지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4-11-08 09:00


91년 전통의 글로벌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illycaffe S.p.A)가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11일부터 대규모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온라인 공식몰에서 인기 제품인 ‘Y3.3 블랙프라이데이 세트’와 라떼러버들을 위한 ‘밀크프로더 블랙프라이데이 세트’, 커피 애호가를 위한 ‘250g 커피 원두 세트’, ‘카푸치노컵 세트’ 등 블랙프라이데이를 위한 특별 세트를 구성했으며 기본 43%부터 최대 63%까지 할인한다.

또한, 스페셜 쿠폰을 전 고객에게 지급하고, 이 기간 동안 일리 공식몰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무료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한 달간 출석체크 완료 시에는 총 3,000콩이 지급된다. 한편, 일리카페 직영점 10곳에서도 오는 14일부터 12월 1일까지는 X7.1, Y3.3 캡슐머신과 우유거품기 ‘밀크프로더’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원두까지 특가 행사로 진행하여 고객들의 기대감과 만족감을 높일 예정이다.

일리카페 한국 독점 파트너 ㈜큐로홀딩스 윤상진 본부장은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이 부담 없이 일리의 제품과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일리커피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최고의 아라비카 원두 중 상위 1%만을 선별해 커피를 생산하고 있는 일리카페의 원두는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나라의 카페, 레스토랑, 호텔, 사무실 및 가정에서 매일 800만잔 이상 소비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커피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