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생활·식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 ㈜실리만이 오는 31일 오후 9시 45분에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인기 제품 7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되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이지웨이 실리콘 찜기 팟, 멀티, 디쉬 3종부터 하모니 냉동용기까지 실리만의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지웨이 실리콘 찜기 3종은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용기로, 조리한 음식을 그대로 테이블 위에 올리면 근사한 플레이팅이 되는 제품이다. 특히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인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간공학 디자인 특별상 동상을 수상하며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팟과 멀티 찜기는 각각 900ml, 1,100ml 사이즈로 요리 타입에 맞게 선택하기 좋으며, 뚜껑을 뒤집어 그릇처럼 사용할 수 있고 미끄럼 방지를 위한 손잡이 돌기와 공기 순환으로 음식을 촉촉하게 익혀주는 스팀홀을 디자인하여 더 완벽한 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디쉬는 웨이브 바닥면을 넣어 눅눅함 없이 음식을 조리할 수 있고 오븐에 넣어 생선, 빵 등을 구워내기도 좋다.
또한 밥, 이유식, 식재료 등을 소분하기 좋은 하모니 냉동용기와 넉넉한 사이즈로 계란찜기부터 다양한 조리가 가능한 하모니 계란찜기까지 알찬 구성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실리만은 3,500평 규모의 국내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 제품 연구·기획부터 생산, 유통까지 직접 원프로세스로 운영하고 100% 국내산 플래티넘 건식 실리콘만 사용하기 때문에 냄새가 없고 유해 물질 검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깐깐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최유라쇼'에서 선보일 7종 제품 모두 -40℃부터 250℃까지 견디는 내열성을 갖고 있는 실리콘 제품이기 때문에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어 등으로 조리가 가능하고 열탕소독,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실리만 관계자는 “'최유라쇼'를 통해 인기 제품 7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