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구강 케어 브랜드 라덴스(Ladens)가 11월 올영픽에 선정되어 ‘쿵야 레스토랑즈’와 콜라보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영픽 행사는 매달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라덴스가 이번 11월 올영픽을 통해 선보이는 콜라보 제품은 혀클리너와 휴대용 쿵야 파우치, 스티커가 포함된 기획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덴스 베럴 혀클리너는 혀 돌기에 꼭 맞도록 설계된 120개의 브러쉬와 이중 스크래퍼로 백태를 제거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함께 제공되는 파우치와 스티커는 혀클리너를 언제 어디서나 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편리함을 제공함과 동시에 아기자기한 양파쿵야 캐릭터를 통해 파우치나 개인 소지품을 꾸미는 재미를 더해줄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해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제품을 구매한 후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 이모티콘이 증정된다.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귀여운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가 포함된 이모티콘으로, 고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덴스 관계자는 “라덴스와 쿵야 레스토랑즈의 콜라보는 구강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젝트입니다. 특히 파우치는 혀클리너의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특별히 기획된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라덴스X쿵야 레스토랑즈 콜라보 기획 제품은 오는 11월 올영픽 기간 동안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